NOT KNOWN DETAILS ABOUT 핸플 사이트

Not known Details About 핸플 사이트

Not known Details About 핸플 사이트

Blog Article

찌르기 : 항문 마사지시 아가씨가 구사하는 기술로 주로 손가락으로 남자의 항문을 찌르거나 후벼파는 테크닉. 잘못하면 상당한 후유증에 시달림.

연장 : 요금을 더 주고 한 타임을 더 끊는 것. 보통 한 언니랑 두 시간을 같이 보내지만, 다른 언냐로 교체해서 연장하는 경우도 있음.

피아노 : 손으로 건반을 두드리듯이 애무하는 행위. 손으로 연주하듯이 상대의 주요 부위를 터치해 흥분을 상승시킨다.

소프트 :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가 교감 있고 에로틱한 컨셉 위주. 그 반대는 하드.

즉 박리다매로 영업하는 형태인데, 룸살롱 초보자들이 많이 애용하는 업소라고 보면 된다.

요플레 : 사정할 핸플 때 여자의 입에다 발사하는 행위. 처음부터 요플레 서비스로 하는 경우가 있고 오입 중 사정이 임박했을 때 아가씨한테 말하면 아가씨가 입으로 받아 주기도 한다. [비슷한말 : 입사,입싸]

★어렵게 방문해 주신만큼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시크릿이 되겠습니다^^★

박스로 일을 구한다는 말은 한 명이 아닌 여러 명이 같이 일을 구한다는 뜻이다.

아가씨가 상의나 브라자를 완전히 탈의하지 않고 몸에 슬며시 걸친 상태에서 해 주는 서비스.

줄여서 캔이라고 부르기도 한다. "실장님 저 캔~" 또 룸 업소에서 이미 초이스 되어서 핸플 사이트 손님 옆에 앉았는데 손님이 나가라고 했을 때도 캔슬이라는 말을 쓴다.

(립카페) [강남-스토리](키스방) [천호-엘르](립카페) [강남-비엔나](핸플) [신촌-아레나](립카페) [안산-유비]

보이, 뽀이 : 유흥업소 영업진 혹은 웨이터를 뜻한다. 이들이 손님으로 오는 경우 대부분 진상짓을 많이 해서 https://www.handple.biz 아가씨들이 싫어한다.

호빠에서 쓰는말로 여종업원이 아닌 여자손님을 접대하는 남자 종사원을 말한다.

@: 섹스 판매(애프터)를 뜻하는 성산업의 은어이다. https://www.handple.biz 주로 구인구직 광고에서 쓰인다.

Report this page